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에너지관리자격증연합회, 신년인사회 열어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20.01.29 08:58
  • 댓글 0

한국에너지관리자격증연합회(회장 권오수)는 지난 11일 아산시 엔젤스타에서 신년인사회를 열고 지난해 사업결과 보고와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4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 김병수, 김현보, 박창현, 안병준, 양성진, 이승빈, 정병지, 채규홍, 황세주, 황이영등 총 8명의 기능장이 모범회원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들은 기술재능나눔 등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회원이라고 연합회측은 밝혔다. 권오수 연합회 회장은 “지난 한 해에도 개인 시간을 할애해 연합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회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권 회장은 또 “올해도 연합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연합회는 가스, 공조냉동, 배관, 용접, 에너지관리 등 총 5개 분야 기능장들이 모여 만든 단체다. 후진양성과 기술재능나눔, 자격증 취득 노하우, 에너지분야 법률개선 건의 및 정책 제안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3월(21명), 8월(38명), 11월(6명) 기술나눔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스터디행사를 진행했다. 1월11일 참석명단은 다음과 같다 양성진, 최종만,최수철, 이상윤 최병두, 이승빈, 오기성, 김동섭, 권오수, 김성래, 김근호, 박용성, 황이영, 이광재, 김상호, 윤종석, 정육남, 전광배, 최봉열, 양진용, 김병수,김충용, 박종훈, 황세주, 차동래, 노상문, 강장섭, 채규홍, 박선식, 강성민, 양인범, 정병지, 오윤희, 유한복, 고일귀, 이승규, 박창현, 문덕인, 김남수, 김세철,김현보, 허건범등이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