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EMG포럼 ...“열발전산업 상생 지혜 모으자”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11.25 12:14
  • 댓글 0
왼쪽 (경민산업 -신재승대표, KOLAS 박선혁실장, 동광보일러 - 박상준과장, 광희보일러 - 강태웅대리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 강희수 회장, 케이제이 - 이관종대표, 한신비텍 - 최서환이사, 수국 김하석 전무, 에너지설비관리 - 김상호)

에너지설비관리는 지난달 22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EMS(Energy management group)포럼의 네번째 모임을 주관했다. 이번 모임은 지난 5월 EMS가 발족한 이래 네번째 가진 행사로 송년회를 겸해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강희수 회장이 참석, 업계발전방향에 대해 참석자들과 의견을 공유했다.

김상호 에너지설비관리 팀장은 “현재 업계의 위기감에 대해 공유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눴다. 앞으로도 업계의 상생을 위한 지혜를 모으는 등 발전적인 모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MS포럼은 현재 열발전관련기업인 모임에서 냉난방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모임에는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강희수 회장, 수국(김하석 전무), 한신비텍(최서환 이사). 케이제이(이관종 대표), 경민산업(신재승 대표), 용아산업(박선혁 실장), 광희보일러(강태웅 대리), 동광보일러(박상준 과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