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현장취재
㈜대열보일러 베트남 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준공식 개최)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10.25 12:40
  • 댓글 0

-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 가능한 규모
- 베트남 내 장비생산, 사후관리, 기능교육 등 품질상승 기대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대열보일러가 호치민동나이 AMATA공단 내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생산 공장을 완료하여 200여명이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DY BOILER VINA」는 Long Bình AMATA에 26,500㎡의 대지 중 1차 시공면적 16,500㎡ 내 공
장 1개동, 사무동 2층 규모로 건축되었으며, 주요 사업부서로 관리본부, 생산본부, 영업본부, 고객 지원본부로 나뉘어 전문적으로 운영 되어질 계획이다.

DY BOILER VINA는 2014년 2월 하노이 대표사무소를 시작으로 약 6년간 베트남 내 산업용 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분 들의 고충과 문제점을 파악하였고,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진출 한국 기업의 생산 효율 및 생산성 증대를 목적으로 베트남에 투자를 결정하여, 동나이 AMATA 공단에 제조공장 설립을 하기에 이르렀다.

생산법인 공장 준공을 통하여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이 가능하며, 한국인 관리자와 베트남 장비운영 및 관리 담당자 간의 소통 및 노하우 전달의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제조공장 내에 산업용 보일러에 대한 이해 및 직접 운전이 가능한 ‘보일러 관리 인력 전문교육센터’를 갖추어,장비생산, 사후관리, 기능교육으로 이어지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분 들이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공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목표로 생산법인 추진 배경을 밝혔다.

또한 Bien Hoa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최상의 품질 및 서비스로 업체들에게 더욱 환영 받을 수 있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DY BOILER VINA 공장 준공으로,

그 동안 불편을 겪고 있던 베트남 현지의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와 편의성이 제공되고,남부와 북부지역의 서비스 향상과 보일러 시장 활성화도 예상됨에 따라 관련 분야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DY BOILER VINA 대표님의 축사를 통해,
전 세계는 이미 유가변동으로 대표되는 자원의 위기와 기후 변화로 상징되는 환경위기라는 문제를 동시에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대열보일러는 저탄소 녹생성장’이라는 세계적 흐름에 발맞춰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수 많은 현장에 적용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후손들에게 아름다운 자연을 물려주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다할 것 이다.

하루가 다르게 눈부신 산업 발전을 이루고 있는 베트남에서 미약하나마 대열보일러가 그러한 흐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축사를 마무리 하였다. 또한 DY BOILER VINA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에게 에너지 절감을 비롯하여 보일러 운영의 모든 Solution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했다. 베트남 국가 에너지 및 친환경 정책에 기여하며 고용 창출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준공식의 사명(Mission)을 발표하였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