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품기사
(주)경민산업, 게스트라밸브 등 고효율제품 보급 앞장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08.12 13:40
  • 댓글 0

(주)경민산업(대표 신재승)은 게스트라(GESTRA AG)의 고효율 제품보급 등에 앞장서며 국내 사업체 열에너지사용자의 에너지효율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경민산업은 게스트라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다. 게스트라는 열 및 공정의 유체제어밸브와 제어시스템의 설계, 생산업체로 뛰어난 에너지효율성과 제품의 안정성으로 신뢰를 보여주는 세계적 기업이다. 독일 브레멘에 본사를 두고 70개국 이상의 공인대리인이 있다.

지난 1902년 설립된 100년 기업으로 게스트라 제품은 독일에서만 제조된다. 창립자인 구스타브 프리드리히 게스트는 이 회사를 만들 때 증기 및 에너지절약산업 최적화, 작동 신뢰성 증가, 효율적인 응축수배출을 목표로 했으며 10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가장 우선순위의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해진다. 게스트라의 밸브는 에너지효율성 뿐만아니라 작동 및 제어가 쉽고 유지보수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게스트라의 체크 밸브는 전체 길이가 짧은 웨이퍼형 밸브로 기존의 밸브에 비해 상당한 구조적, 유체 역학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이 컴팩트해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낮은 설치비용도 장점이다. 스톱밸브는 직선형 좌석이 있는 인라인 디자인으로 이 밸브는 스팀과 응축수를 차단하고 스로틀링하는 데 특히 적합하다.

경민산업은 CJFOOD CJ 엔프라니, CJ LION, KT&G, KCC, 해찬들, 롯데칠성음료, LG전선, 동
부제강, 동국합섬, 대한제지, 보워터코리아, 아세아 제지, 홍원제지, 동화기업, 선창산업, 이건산업, 대한제당, 코스코화학, 무지개사료, 한국조폐공사, 매일유업, 농심, 남해화학을 주요 거래처로 두고 있다. 취급제품으로는 보일러부대설비, 스팀트랩, 체크밸브, 감압밸브 등등이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