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공단, 자체감사 업무교류 확대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업무 선진화 및 반부패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07.25 10:42
  • 댓글 0

한국에너지공단(상임감사 임상경)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상임감사 박경필)은 2019. 7. 24.(수) 울산시 중구에 소재한 한국에너지공단 본사에서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감사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은 감사인력 파견 등 감사활동의 상호협력, 공정사회․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우수사례 공유, 감사인 전문성 확보를 위한 감사기법과 정보공유, 합동 워크숍․교육 등 자체감사 기구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한편 한국에너지공단 임상경 상임감사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박경필 상임감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자체감사기구의 활발한 인적교류와 정보교환을 통해 반부패․청렴문화를 확산하고 감사의 전문성을 제고하여 공정사회를 선도하는 모범 공공기관으로 동반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1> 24일(수) 한국에너지공단 울산 본사에서 개최된 ‘감사업무 선전화 및 반부패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임상경 한국에너지공단 상임감사(왼쪽)와 박경필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상임감사(오른쪽)가 업무 협약체결을 마치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2> 24일(수) 한국에너지공단 울산 본사에서 개최된 ‘감사업무 선전화 및 반부패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임상경 한국에너지공단 상임감사(왼쪽에서 세 번 째)와 박경필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상임감사(왼쪽에서 네 번 째) 및 양 기관 담당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