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현장취재
ICPI WEEK 2019에 에너지절약제품도 ‘눈에띄네’ 동후인터내셔널, 우경산업, 테스토코리아 등 출품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05.07 15:12
  • 댓글 0

제9회 국제의약품 및 바이오산업전(2019 KOREAN PHARM&BIO)이 지난달 16일부터 나흘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 동후인터내셔널, 우경산업, 테스토코리아 등도 국내 에너지절약형 제품 우수기업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동후인터내셔널

에너지절약형 밸브 및 펌프 등을 공급하고 있는 (주)동후인터내셔널은 이번 전시회에서 벨로우즈 씰 밸브, 컨트롤 밸브, 스팀 트랩, 안전밸브 등을 출품했다. 1983년 창사이래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쳐 우수한 제품을 납품해온 동후인터내셔널은 해당공정에 적합한 각종 기계장치 공급,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정성과 성능, 안전에 영향을 주지않는 비용 절감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동후인터내셔널은 또 자사만의 전문지식과 기술력을 가지고 국내외 유수 공급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우경산업
(주)우경산업은 감압밸브(GP-1000, GP-2000, GD-30) 스팀트램(TSF10-10,TD-10NA) 펌핑트랩(PF-2000) 응축수회수시스템(PF-7000) 체크밸브(SCV-3) 등을 내놓았다. 2002년 창업한 우경산업은 지난 2016년부터 요시다케(YOSHITAKE) 한국 대리점으로 활동 중이다.

 

테스토코리아
테스토코리아(유)는 측정기술 분야 전세계 선두기업 독일 테스토(Testo SE&Co.KGaA)의 한국지사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의약에 특화된 의약품 품질관리를 위한 중앙 모니터링시스템을 선보였다. 테스토의 제약분야 솔루션인 testo Saveris Pharma로 의약품의 생산, 보관, 운송 등 모든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중앙에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CER소프트웨어를 지원해 제약산업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테스토는 매년 매출
액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인더스트리 4.0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중이다. 매년 30만 명 이상의 전 세계 고객들이 테스토가 제공하는 측정기와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전세계 33개국에 지사와 80개 이상의 파트너를 보유중이다. 2000년 한국지사인 테스토코리아 설립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후 서비스와 기술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