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터뷰
한국가스기술인협회 새해 인사말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01.04 12:35
  • 댓글 0

다사단했던 무술년도 이제 다 가고 새로운 기해년 2019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새해에는 에너지설비관리 회원님들이나 회원사 여러분들에게 크나큰 영광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새로 맞이하는 기해년 한해에도 지난 연도와 마찬가지로 가스분야 안전관리선임자,산업용보일러 즉 검사대상기기 안전관리 선임자 모두에게 무탈하고 무사고 운전에 매진하는 그런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해마다 대풀이 되는 용어나 단어들이지만 반드시 필요한 안전관리,위해방지 이점에 대하여
다시한번 경각심을 가지고 올 한해에도 근무하시는 작업장에서 주위를 항상 살피면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에너지 중에서도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는 가정집이나 소규모 회사나 중견그릅,대규모
회사 어느곳에서 든지 도시가스,액화석유가스,오일연료 사용하지 않는 곳이 없고 특이나
에너지 소비량이 많은 산업용 보일러 관리자의 경우 올해에도 에너지 절약 , 가스 사 용
안전관리,대기오염방지,온실가스감축,신재생에너지사용 등등 우리가 아직도 할일이 매우 많다는 것을 인식하고 이 분야에 종사하거나 설비시공,제조분야에 근무하시는 국가기술자격증취득자 여러분들에게는 막중한 책임감이 따르는 직업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2019년을 맞이하여 에너지분야에 근무하시는 국가기술자격증취득자 여러분 우리 다같이 다시한번 열정과 끈기,하고자 하는 노력으로 마음 다져가면서 우리분야 종사자 약 30만명에게 부여받은 에너지절감과 안전관리,온실가스 감축에 매진합시다.

마지막으로 새해에는 우리분야 모든 분들이 하고자 하는 열망과 소망이 이루어 지시기를 바라며 건강과 행복이 다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술재능나눔단체)
한국보일러사랑재단 이사장

 

(자격증단체)
한국에너지관리자격증연합회

 

(사단법인)
한국가스기술인협회
회장 권오수 올림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