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터뷰
(신년사)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새해 인사말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9.01.04 12:33
  • 댓글 0

<2019 설비관리 신년사>

 

2019년 기해년 ( 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 희망하는 모든것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전국의 공공기관 및 상업용 건물과 산업체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엔지니어 및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관련기 업 체 를 회 원 으로 하는 산업통상자원부산하비영리법인으로에너지기술인의 기술향상과 발전, 정부의 에너지 정책에 적극 협력하여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올 한해도 에너지기술인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권익보호는 물론 기술향상 도모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에너지산업계는 현재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기술의 혁신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또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에너지이용 효율 향상과 미세먼지ㆍ온실가스배출 저감, 안전하고 깨끗한 미래에너지 정책에 맞춰 산업현장에서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우리 에너지기술인들의 역할과 헌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저희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에너지기술인들이 산업현장에서의 효율적인 설비운전을 통해 국가 에너지정책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검사대상기기의 안전관리를 제도화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계산업인적자원개발위원회 참여기관으로 능력중심사회구현을 위한 NCS (국가직무 능력표준) 관련사업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에너지기술인의 기술향상과 실력중심사회 구현,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정책ㆍ제도마련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업계 관계자 및 에너지기술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협회는 앞으로도 국가에너지 정책 기여와 함께 에너지기술인들의 권익보호, 정책참여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회장 강희수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의정부 깊이 톺아보기
[여행]
의정부 깊이 톺아보기
플라스틱 코리아 - 끝나지 않은 플라스틱과의 전쟁 -
[신재생에너지기자단]
플라스틱 코리아 - 끝나지 않은 플라스틱과의 전쟁 -
탈원전, 한국정책의 방향은?
[신재생에너지기자단]
탈원전, 한국정책의 방향은?
재생에너지 3020실현의 발판
[신재생에너지기자단]
재생에너지 3020실현의 발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