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품기사
냉난방기 전문브랜드 ‘에어렉스’ 6개 제품 선보여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8.11.05 20:35
  • 댓글 0

냉난방기 전문 브랜드 ‘에어렉스’가 지난 2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총 6개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평판도 1위를 차지한 에어렉스는 이번 전시
회에서 ADH-1000(산업용제습기), HWC-1470(수냉식에어컨), HSC-2170(이동식에어컨), AH-740S(원적외선플레이트히터), AH-1338(원적외선 히터), AH-1738(원적외선 히터) 등 6개 제품을 공개했다.

열량조절기능을 추가해 온도 및 평수에 맞게 자동조절 기능을 갖춘 ‘원적외선 히터’는 발열체가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으면서도 넓은 전열면적으로 다양한 각도의 파장을 전면에 골고루 형성하는 동시에 상부로 유입되는 열을 모아서 실내에 자연스런 순풍을 대류시켜 체감온도 상승에 의한 에너지 절감효과가 뛰어나다.

플러그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실외기 일체형 산업용 에어컨과 주위 온도가 50도 이상인 작업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는 수냉식 에어컨을 선보였다.
헵시바 대용량 제습기는 넓은 공간이나, 하절기 또는 지하공간을 활용하는 장소에 습기발생으로 인한 부식, 부패, 응결, 악취 및 박테리아 발생의 문제점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첨단 기술력과 기동력을 겸비한 대용량 제습기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에어렉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에어렉스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라고 말했다. 올해로 3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303개사가 참여해 에너지 전환과 중소기업 수출 지원, 일자리 창출, 국민 참여의 장을 펼쳤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