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현장취재
린나이, 장애인 거주시설에 ‘빨래건조기 해밀’ 기증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8.07.23 23:56
  • 댓글 0
기증식 사진_좌(따뜻한동행 이광재 이사) 우(린나이 홍보실장 조태욱)

린나이가 여름철 잦은 빨래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에 ‘빨래건조기 해밀’을 기증

한다고 23일 밝혔다.

장애인의 편익 증진과 더불어 린나이의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빨래건조기 기증을 기획한 린나이는 지난 13일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 ‘열관리시공협회’와 함께 빨래건조기 기증식을 가졌다.

린나이는 기증식에 앞서 지난 11일 안성에 위치한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나누리의 집’에 첫 번째 빨래건조기 설치를 이미 완료했고 ‘따뜻한 동행’과 함께 올해 지속적으로 기증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후원 사업의 빨래건조기 설치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회원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

하여 설치뿐 아니라 보일러, 수도까지 점검해주며 그 동안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은 가정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최근 린나이는 열에너지 중심의 제품을 통한 물질적인 따뜻함과 감성을 통한 따뜻함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전개하며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까지 수 년째 진행하고 있는 지진/수해복구 지원 및 해비타트 사랑의 집 짓기 후원 등 직접적인 지원 활동과 더불어 문화예술 향유 취약계층을 위한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찾아가는 공연’은 린나이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이번 빨래건조기 기증을 통해 시설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의 생활환경이 좀 더 나아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생활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들로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린나이는 40년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을 통해 따뜻함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나아가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외에도 특징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린나이 “SMART” BI(Brand Identity)는 차별화 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