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린나이, 2018 국제식품산업대전 ‘신제품 대거 공개’ 업소용 풀 라인업 완성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8.05.10 17:22
  • 댓글 0

 

- 50개국 1,500개사 참가 , 관람객 6만여명
- 냉장고, 제빙기, 베이커리오븐 등 신제품 대거 출시로 업소용 풀 라인업 구축
- 성공을 부르는 1등 스마트파트너 린나이 ‘토탈 키친 솔루션’ 지향’

 

린나이가 지난 4일까지 진행된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8)’에서 업소용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관람객들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끌었다.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린나이가 참가한 △국제식품기기전 외에도 △국제디저트및 음료전 △국제포장기기전 △국제호텔&레스토랑기기전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 구성으로 6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몰리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린나이는 최근 출시한 냉장고, 제빙기, 베이커리오븐 등 신제품을 포함한 약 30여종의 제품을 출품하여 완성된 업소용 풀 라인업을 선보이는 한편 기존의 전시회와는 차별화된 전시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린나이가 이번 전시회에 야심차게 기획한 테마존은 린나이 제품이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관람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캐터링/치킨전문점 주방공간을 쇼룸으로 구현하여, 공간을 체험하고 현장에서 즉시 설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린나이는 차별화된 전시부스 외에도 관람객들의 흥미와 재미를 위해 에코백과 생수 등 다양한 선물과 린나이 업소용 아이템 룰렛 게임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재미있는 전시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린나이의 업소용 사업이 지향하는 ‘상생협력 의지’와 ‘토탈 키친 솔루션’과 관련된 텍스트와 이미지를 전시부스 곳곳에 삽입하여 관람객 입장에서 린나이의 사업 방향성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린나이 관계자는 ‘최근 냉기 아이템 등을 출시하며 업소용 풀 라인업을 완성하여 이번 전시회의 완성도를 더 높일 수 있었다’며 ‘성공을 부르는 1등 스마트 파트너 린나이의 행보를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린나이는 40년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을 통해 따뜻함을 고객에게 전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나아가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외에도 특징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린나이 “SMART” BI(Brand Identity)는 차별화 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