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공단, 현충원 참배로 새해 각오 다져- 임원 및 부서장 30여명 국립현충원 참배 -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18.01.09 17:18
  • 댓글 0
4일(목)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한국에너지공단 강남훈 이사장(앞줄 중앙)과 임직원들이 참배를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은 4일(목) 무술년 새해를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며 새해 각오를 다졌다.

이날 참배에는 공단 강남훈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했다. 공단 임직원들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희생정신과 넋을 기리며 에너지 전환시대에 국가 에너지 정책과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공단은 이에 앞선 지난 2일(화) 임직원이 모두 참석한 시무식에서 ▲‘재생에너지 3020 이행계획’의 성공적인 실행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과 공단 핵심 사업 융복합화 ▲‘국민이 주인인 정부’구현을 위한 조직역량 강화 및 혁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완수 등 올해 중점 사업 추진방향을 공유했다.

한국에너지공단 강남훈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재생에너지 3020 이행계획’의 첫 걸음을 뗀 해로서, 미래 에너지 체제로 전환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한국에너지공단은 현장 중심의 혁신을 통해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는 유일무이한 ‘정책 선도기관’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