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화제뉴스
에이지밸브, 이유 있는 ‘2021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21.11.29 23:58
  • 댓글 0

에이지밸브(주)는 최근 ‘2021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건설(산업용 밸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지밸브의 버터플라이밸브는 높은 기밀성, 낮은 압력 손실, 빠른 회복성 등 성능이 뛰어나다.

특히 정밀제어용, 차단용 수동용 및 자동 감압용 타입으로 가격대비 경쟁력이 월등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에이지밸브는 1994년 대기산업(구)으로 출발하여, 산업설비에 필요한 모든 밸브의 설계, 가공, 조립, 생산의 완전 국산화를 목표로 독자적인 기술개발에 주력함으로써, 수십 년간 많은 기술검증을 취득한 종합 밸브 메이커다.

‘전동 스마트밸브 제어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전동 스마트밸브’, ‘유압포지셔너가 구비된 밸브제어시스템’, ‘정밀 제어용 버터플라이 밸브’ 등 21개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해외경쟁력을 갖고 있다. 에이지밸브가 획득한 인증서로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확인서, KS 제품인증서(KSB 2813), CE 인증서(PED 4종, MD 2종), ISO 9001:2015인증서, KC 위생안전 인증서,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증 등 33개의 인증 및 지정서를 보유했다.

최근에는 이러한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인정받아 미국,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밸브 시장에서 비대면 상담 등을 통해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에서도 포스코, 삼성, LG 등 철강·중공업부터 반도체, 화학·플랜트분야에 이어 아파트 건설 분야까지 폭넓은 수요처를 확보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