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공단-롯데호텔, ESG 경영 업무협약 체결탄소중립을 위한 온실가스 감축 및 사회공헌 활동 공동 수행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21.10.28 14:00
  • 댓글 0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10월 27일(수) 서울 롯데호텔 본점에서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과 「탄소중립을 위한 온실가스 감축 및 사회공헌 활동 공동 수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 사업장 내 신재생에너지 설치 확대, ▲에너지절약설비 및 에너지효율화 기술 적용, ▲호텔 소재 지역의 소상공인 및 소외계층의 신재생에너지 설치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탄소중립에 기여하기 위한 온실가스 감축 및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으로 수행함으로써, 민간과 공공이 협력하여 ESG 경영 활동을 수행하는 데 의미가 있다.

김창섭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은 “탄소중립과 ESG 경영은 전 세계적인 흐름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에너지공단과 롯데호텔이 공동의 성과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며, “탄소중립 및 사회적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ESG 사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10월 27일(수) 서울 롯데호텔 본점에서 진행된 「탄소중립을 위한 온실가스 감축 및 사회공헌 활동 공동 수행 업무협약식」에서 김창섭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좌측)과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우측)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