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한국에너지공단
‘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신청접수 14일까지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21.05.12 20:57
  • 댓글 0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유공자 포상에 대한 추천(신청)을 이번달 14일(금)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한국에너지대상은 국가
에너지 효율향상을 주도하고 신재생에너지 관련 기술개발 및 보급 확대에 힘쓴 유공자를 포상함으로써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이용 및 온실가스 저감등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실천을 확산하는 데 이바지해왔다.

에너지공단은 이번 대상에서 탄소중립, 그린뉴딜 등 정부정책에 기여도가 높은 자, 에너지절약문화 조성 및 신재생에너지 확산을 주도적으로 추진해 산업발전에 기여한 민간부문의 유공자를 선별해포상할 계획이다. 또한 국민 안전, 사회공헌 및 일자리창출 등 사회기여도가 높고 성과가 우수한 유공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에너지효율 유공부문은 △에너지효율향상 △기술개발 및 보급 △시책 및 홍보 등 3개 분야로 구성됐다. 신재생에너지 유공부문은 △산업발전 △시책 및 홍보 2개 분야다. 에너지효율향상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3년 이상 종사한 단체 및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제출은 한국에너지대상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이뤄지며 최종 포상 대상자는 서류심사, 종합심사 등 심사 과정과 충분한 공개검증을 거쳐 선정될 예정이다.
2021년 한국에너지대상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에너지대상 홈페이지(energyaward.
energy.or.kr)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공단 홍보실(052-920-0304)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