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현장취재
NCH 코리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실천
  • 한국에너지정보센터
  • 승인 2020.12.13 13:05
  • 댓글 0

- 2018년부터 3년 연속 추진해온
-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
- 후원금과 함께 전직원이 참여해 이웃사랑 실천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NCH Korea, 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사랑의연탄나눔운동과 함께 10월 30일(금) 부산 연제구 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NCH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러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1500장을 전달했다. NCH가 2018년부터 3년 연속 추진해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는 후원금과 함께 전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이다.

NCH 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NCH는 유지보수 전문기술과 임직원 모두의 진정
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환경을 위한 나눔과 상생에 동참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CH Corporation은 사회공헌사업(CSR)의 하나로 지역사회와 다음 세대를 위한 ‘NCH Cares’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NCH Asia Pacific 전 지사는 자사의 전문 세척제, 소독제를 이용한 기술지원, 기부 후원, 자연 보호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질실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정보센터  kecenter@hanmail.net

<저작권자 © 에너지설비관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에너지정보센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